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혼 견해 없었다 모던패밀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7:46

    >


    배우 최준영이 5살 연하'얼짱 골퍼'항・알무의 러브 스토리를 유출했습니다.​ 20하나 방송된 MBN'모던 패밀리'에서는 결혼 3개월의 차이 최준용-항・알무 부부의 신혼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최준영은 아내와의 일과 관련해 운동을 위해 모인 자리였다. 혼자 하는 모습이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귀여워 보였고 호감으로 바뀌었다"고 밝혔다. 한아름은 "아내 sound에게는 연예인일지도 모른다. 54세의 아저씨가 핸드폰 게임을 하는데 그게 그뎀, 터무니 없으면서, 귀여웠어"과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대해 최준영은"우리는 서로 1인상이 귀여웠다"며 닭살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 다음 두 사람은 교제 8개월 후의 옛 일 0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자, 신 최준영은 아내 sound에게는 "싱글 아빠"라는 이유로 자신의 입장이므로 결혼은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김연아는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거의 포기한 것이었다. 아내는 초혼이었고 나는 큰 아이도 있었기 때문이다. 아내 주변에서 상당히 반대했던 것도 알고 있었다"며 "연애할 때 염치없고 '나는 결혼할 생각이 없으니 연애만 하자'고 했습니다. 그런데 아내가 아무렇지도 않은 것처럼 말해줘 놀랐다고 털어놨다. 이 말을 들은 한아름은 나는 결혼할 때 걱정해도 자신도 없었다. 뭔가 다 좋아해서 생각도 못했다며 최준영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이날 방송에서는 최준영-한아름 부부의 신혼집이 유출됐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최준영의 부모, 고교 2아들과 함께 성북구에 있는 한 단독 주택에서 함께 살고 있었다. 최준영의 부모님과 아들은 한층에서, 최준영-항・알무 부부는 2층 옥탑에 새 집을 마련하고 3대가 ' 다르게 역시 같이'생활하고 있는 것. ​ 전체 결혼에서 시부모님과 함께 살고 싶었어요는 한 아름은 "나는 가족끼리 살고 있는 것을 못 해서 봤다. 아버지가 한 살 일찍 돌아가신 뒤 어머니가 재혼했고 나는 어릴 때부터 기숙사 생활을 했다며 아내 sound에 이 집에 와서 가족을 만났는데 너무 부러웠다. 자신도 이 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었다. 그래서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을 때도 나는 엄마랑 살기 위해 결혼한다고 했어요. 이에 대해 최준영은 아내가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살아본 적이 없어 가족이 그리웠던 것 같다고 안타까워했습니다. ​


    >


    최준영의 어머니는 신혼이니 데려가지 말라고 분가하라고 했는데 며느리가 형은 참 예쁘게 군다. 또 내 아들도 많이 사랑해 준다. 그래서 나는 아무것도 가져오지 말고 네 몸만 오너라. 너의 과거도 알고싶지않아 오빠가 좋으니까. 그래서 내 아들이 너를 아낄 테니 몸만 오라며 결혼을 허락했다며 며느리에 대한 애정을 표시했다. 또 한 아름이 집에 들어온 이 집의 분위기가 달라졌다며 사람 한 명이 많은 사람을 화천시켰다며 웃었다.반면 최준영은 아버지의 결혼으로 누구보다 마음이 복잡해진 아들의 속내를 알고 싶어 했습니다. 김연아는 "아버지가 결혼해서 나부터 나아진 게 있나. 불편한 게 많지 않느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그러자 아들은 "좋아"라고 짧게 대답했습니다. 그래도 이상한 여자를 만날까 봐 좀 걱정됐다. 아버지의 돈과 명예를 노리고 접근하는 사람이라고 털어놓았고 최준영은 아버지는 돈도 명예도 없다고 인사했다. 사춘기에 접어든 최준영의 아들은 말없이 무뚝뚝했지만 한아름에 대한 고마움을 에둘러 표현해 감동을 주었다. 최준영 아들은 지금 보면 아줌마가 대단한 것 같다. 아들도 있고, 부모님 모시고 살아야 하고 아버지와 자신이 첫 5살 차이가 글씨 신이다만..."이라며 이를 들은 항・알무은 "진심으로 그런 소견을 했는지"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친해지려고 다가왔는데, 금방 원점으로 돌아가는 게 서운하기도 했다"며 "그러나 이렇게 말해줘서 오빠는 너무 고맙다. 표현을 못했을 뿐 마음은 그렇지 않았다는 게 오빠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또 "예전에는 나와 눈도 마주치지 않았지만, 지금은 눈을 보고 스토리한다. 정말 대수롭지 않지만 자신에게 정말 큰 1개이었다 내 안에 필름을 다시 넣어 보고 싶다. 정말 내가 들은 것이 진짜다 싶을 정도로 감동받았다며 애무하게 들은 아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