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이언트 펭귄! 펭수 다이어리 겟겟겟♥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1:00

    >


    펜스 캘렌더를 주문하고 잊고 있던 다이어리도 빨리 주문해야 한다는 의견을 들었기 때문에 초판 한정에만 포스터가 들어 있는 것 같아 검색해서 초판 다이어리를 구입! 캐릭터 크리스마스 전날시키고 배송을 늦게 받은 기분이지만 크리스마스 제외하면 2일 만에 받았으니 배송이 빨랐다! 건강검진 받고 집에와서 행복한 심리로 개봉♥


    >


    짜잔! 다이어리 표지에서 행복을 불러일으키는 펜스! 실사가 이렇게 크게 빠져있어서 너무 좋았어 > < 언제나 펜스중 한명도 펜스우리 전부 펜스 에블데이펜스 ̅


    >


    확대샷! 후헤 귀여워💕


    >


    다이어리를 탁탁 펴자 끼워진 커버에 이렇게 예쁜 글이 쓰여 있다. 너무 귀여워서 힐링된다. 증서내용(춘영)과 TT 우리들의 펜스는 나의 펜생 친구!


    >


    >


    >


    그리고 초판에만 있다는 펜스포스터!!! 나도 처음에는 포스터가 따로따로 들어가 있는줄 알았는데 책 속에 그렇게 접혀있는게 좀 슬프지만, 그 포스터는 쉽게 찢어지도록 점선처리 되어있어. 나는 안 열리는데! 핑크 핑크 밸리 옷 입은 펜스♥사인드 있어!


    >


    >


    한번 보면 안 빠질 리가 없지.펜스는 孫칭이 펜스를 모르기 때문에 유튜브를 가르쳐 줬더니 나중에 내가 모르는 펜스 스케줄을 알려줬어.하하 요즘 펜스보라에 나와있어!


    >


    펜스를 소개하는 페이지도 있고! 히마루도 있어.존경하는 인물 방탄. 그래서 나 자신. 파자마 파티에서 페이클럽이란 굉장히 열정적으로 춤을 추더라. 흐흐흐흐 참보이 자이언트 펭귄


    >


    펜스 다이어리는 다이어리 역할을 할 뿐 아니라 펜스 클럽을 위한 펜스 콘텐츠도 이렇게 배치돼 있다.(너희들 무체아)


    >


    가장 1다이어리 페이지는 연간 계획의 페이지! 세계 펭귄의 날로 펜스 전돌 1이 기재되는 소리. 펜스 전돌 1은 펜스 단체와 비슷한 8월 81 1도서관을 방문한 1이 생1이 된 것도 삶 1을 알이 나쁘지 않은 날 1프지앙, 알에서 깬 날로 1프지앙어 박재영 매니저(feat.PD)이 인상된 도서관 사서들이 도서관 방문인 오항 것 같은데 한다며 8월 81이 펜스 생애 1 그와쵸은도우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ㅎㅎ 아니면 같은 달에 생애 1이다@.@이 같은 일도 행복해지는 펭쿨로프이 나빠지지 않는 나쁘지 않아!흐흐흐 구


    >


    >


    >


    >


    >


    다이어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 월간 달력 위클리 달력 메모 사진은 기본 규격 자이언츠펜 TV에 과인 온 에피소드도 들어 있다! 행복해


    >


    다이어리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지? 두개 샀는데 하나는 아는 동산에 기부하기로 ! 벌써 1개 산 하냐고 생각하고 ↓ 펜스를 나쁘지 않은 것에 정예기의 나이도 국경도 없는 것 같다. 유아가 있는 부모님, 두 분 다 나이 많은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펜스를 나쁘게 생각하면서 유튜브 글도 다는 걸 보면 다들 저처럼 힐링이 되시는구나 싶다. 펜스라는 존재를 알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고마워 펜스야♥


    내가 구입한 펜스다이어리 구매처. 본인은 하자가 없는 상품을 받은 sound! 리뷰 결과 케바케인 것과 같은 sound...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