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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W] VW 핵심 경영진, 완전 자율주행차 아마도 일어자신지 않을 수 있다' 인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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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년간의 밝은 낙관론과 큰 약속 후 자동차 중소기업들은 시장에 마련된 완전 자율주행차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폭스바겐(Volkswagen, VW)의 자율 주행 차 부문 대표는 최근 제한이 없는 차량을 완전히 컴퓨터 제어하는 Level 5자율 주행은 실제로 1어 그와잉지 아닐 가능성도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현재 산업, 잘 SAE International의 자율 주행 능력 논의 방식에 대한 간단한 설명:Level 0은 자동화가 전혀 없습니다. Level 하나는 차선유지보조장치 또는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ACC)과 같은 특정 주행측면에 대한 부분보조기능이다. Level 2는 Tesla의 Autopilot이과인 Cadillac의 Super Cruise처럼 특정의 귀추에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에서 운전자의 주의가 여전히 요구됩니다. 그것을 지하 인치로 과인면 추측의 영역에 들어갑니다. Level 3은 이동 중에 정의된 상황에서 완전한 컴퓨터 제어를 약속하고, Level 4은 지 오펜스(geofence) 같은 가상의 안전 장치에 의해서만 제한하는 아내 sound부터 끝까지 자율 주행 기술로 확장하고 Level 5는 완전히 자유로운 손, 선택하는 곳에서 어디든 갈 수 있는 경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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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주 미국 Las Vegas에서 열린 CES에서 WardsAuto에 VW Autonomy의 CEO, Alex Hitzinger는 Level 4이 자동차 대기업이 만들 수 있는 현실적 한계 하나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Level 5의 자율 주행을 완전히 갖기 위한 노력의 상대적 어려움을 지적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앗움니다."이것은 우리가 안고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 중 하과인" 마치 화성으로 가는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마 그런 하나는 절대 하나과가 아닐지도 몰라(Maybe it will never happ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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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도 불구하고 그는 VW가 Level 4자 유루 성주의 외출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확신하며 다가오는 I.D. Buzz, 전기 그는 이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VW가 되이다니다. 이는 이 밴이 상용차로서의 잠재력을 감안할 때 타당합니다. 다른 자동차 회사들은 이 밴이 하나 반고정 운전경로를 따라 자율주행 노력을 위한 자연스러운 출발점으로 지적해 왔습니다.​ 우리가 하나 0년의 내용까지 보게 되는 진전에 대해서, 자동차 기업으로부터 황금 같은 약속을 받고 있을 때 몇년 전입니다. 2020년이 다가오고 있어 전 세계의 행정부에서 인프라 업그레이드와 현명한 정책 수립에 대한 중요한 필요성으로 도전으로 현실은 드디어 적응(Settle in) 된 것처럼 보이는 모습.​기 20하나 9년 하나 0월 VW는 흩어졌던 본인들의 자율 주행 기술을 통합하기 위한 별도의 기업인 Volkswagen Autonomy GmbH(VWAT GmbH)를 설립합니다. 이 소식은 이 기업의 CEO의 Alex Hitzinger가 CES 2020에서 언급한 이스토리울 전하고 있습니다.유럽 안에 있는 기업 중에서 가장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 투자를 많이 하고 있는 기업을 꼽는다면, 저는 VW를 선택합니다. 아무래도 20하나 9년 Ford와의 협력을 시작으로 China시장을 위한 별도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투자, 자율 주행 기술을 위한 VWAT의 설립 등 정내용 가장 많은 소식을 전하던 유럽 기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이전에도 Audi를 통해 선제적인 기술개발을 계속해 왔습니다. 약간은 보수적인 유럽의 자율주행차의 개발 속도에 비해, VW는 전기차, 자율주행차에 대한 끊임 없는 관심과 투자를 대외적으로 적극적으로 홍보하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VW의 자율 주행 기술 개발 책이다 사람이 언급한 Level 5의 자율 주행 기술은 등장하지 않는다는 것은 조금 충격적으로 받아들이는 것 하나 제대로 살지만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소견으로 보면 그러한 기술은 불필요하다고 소견하는 것 뿐일지도 모릅니다. 다시 말해 SF영화 속에 등장하는 기술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뜻으로 들리기도 합니다.​ 현재 우리가 자율 주행 자동차를 분류하는 기준으로서 정착했다며 SAE의 J30하나 6그대로 제시한 자율 주행 자동차 분류는 그 시작이 엔지니어를 위한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에 대한 가이드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이유들로 그 스토리가 전문적이었어요. 그래서 많은 미디어에서 조금이나마 이해를 돕기 위해서 단순화시킨 그림을 통해서 하나방 대중을 위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SA 역시 어떤 이런 부분을 도입해서 자체 해석을 유출하고 있습니다.이번 소식은 이 분류에서 마지막 단계를 기술개발을 하는 입장에서 불필요한 정의로 이해할 수 있는 발언이기도 합니다. SAE의 복잡한 분류로 인해 EU에서는 별도의 정의방식을 제안하기도 하고, 몇몇 학자, 조사기관도 다른 제안을 하기도 합니다.기술을 개발하는 입장에서는, 댁의 자세한 분류는, 그 범위내에서 친구어 본인으로서의 약간의 여유를 가질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단순히'자동차, ADAS기능의 자동차, 완전 자율주행차'로 분류되면 가무의 세부적인 부분까지 느끼지 않고 자신만의 기술개발을 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앞의 거의 그대로의 정세 속에서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수준에 대해 언급하면서 현재까지 자율주행차 개발의 기술적인 한계를 제안하고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앞 문장에서도 언급했지만 자율주행차의 등장은 지금 기술적인 부분보다는 사회적인 일이 더 해결하기 어렵다고 생각해 자율주행차의 등장을 늦추는 것은 분명합니다. 만약사회적합의가어렵다면기술적으로조금적어도최고의수준보다는조금부족하지만사람들의인식의변화를이루어낼수있는수준의자율주행차의등장이좀현실적인대안이되지않을까싶습니다. 그런 과정을 통해서 좀 더 성숙한 사회적 분위기가 만들어질 수 있을 것 같아요.P.S 검색으로 보시고 원하시는 이 스토리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으시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 (이미하나,메시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sound를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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