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로점 신빙성 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4:29


    >


    타로점 신빙성도 소름 끼쳤잖아. 안녕하세요~! 옆 씨 등 2020년이 밝았습니다:)여러분은 20하나 9년을 마치고 올해가 시작되고 어떤 소원을 어떠한 것을 했습니까?저는 항상 그랬던 것처럼 새해 운세를 봤어요.운세는 재미삼아 보지만 잘 맞을 때가 많아서 안 보는 것보다는 안 보는 게 낫다고 소견하시더라구요.운세를 보는 것, 점치는 것에는 여러 비결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접근하기 쉽고 캐주얼한 곳이 바로 타로점이 아닐까 싶습니다.하지만 타로점은 태어난 연월 하나시 등이나 손금, 생김새 등을 보는 것에 비해 신빙성의 정확도가 떨어지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는 분들이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저 역시 그랬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지인의 소개를 받아 아내의 실음을 보게 된 #타로점은 저에게 놀라움 그 자체입니다. #정확도 #신빙성 모두가 잘 맞았기 때문입니다유투브의 유명한 무당이 스토리를 쓰고 있듯이 타로는 정스토리의 가까운 미래를 잘 읽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생의 전반적인 흐름을 읽는다거나, 아주 늙었을 때, 긴 세월을 지나면서까지 읽어주는 것은 역시 사주라고 소견합니다만, 타로는 정스토리 1주차의 다음 2, 반년, 일년의 운세 등을 확실히 날짜와 시기까지 주워 읽는 느낌입니다."예를 들어,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재회운이 직운, 학업운, 시험운과 같은 부분입니다. 제가 경험한 #타로점의 정확도 #타로점의 신빙성에 딱 맞는 부분도 그랬는데,


    제가 이직을 생각하고, new 도전을 하고, 퇴사를 하고, 공부를 해보고 싶다고 했을 때 타로는 아직 이직이 아니라고 했고, 퇴사하고 공부를 하고 싶다고 했을 때는 맞다고 했는데, 이직이 아니라고 하던 시기에는 이직을 하지 않고 참았더니, 회사가 갑자기 폐업하고 퇴직금도 받게 되고, 실업급여도 받게 되어서 저녁에 힘들었습니다. 제가 바로 그만두었다면 실업급여를 받지 못했을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정말 놀랐습니다.​


    이렇게퇴사해서공부를하고싶다라고했을때그렇다라고나와서정스토리를과감하게그공부를시작했는데제가공부하던그분야에좋은자리가생겨서제가입사할수있었던것입니다.여러모로 세세한 부분에 대해 작으면 작고 높으면 큰 내 삶의 감정에 대해 갈림길에 놓였을 때 깔끔한 대답을 주는 것이 바로 타로점인 것 같습니다.애매한 답이 아니라 제대로 된 답을 확답과 시기를 주기 때문에 상 뒤까지 받으면 더 이상 감정이 생기지 않는 것, 그것이 바로 타로 점의 매력이자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루한 타로라는 이름의 유명한 네이버 타로 카페에서 타로점을 봤는데 다양한 소속 선생님들이 계십니다.선생님마다 특징이 다르고 자주 보는 분야가 미묘하게 차이가 나는 것 같아 저는 여러 선생님을 다양하게 보았는데 이직, 학업, 직업 등은#조이타로 선생님이 너무 잘 보고 있는 것 같아 이 부분만은 조이 선생님에게 조언을 구하고 있습니다.:)


    >


    심심풀이로 부산대학교 오프라인 가게에도 한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 운좋게도 조이타로 선생님을 만연히 자기글 실제로도 타로점을 본 적이 있습니다. 너무 미인이시고, 조용히 말씀하시는 걸 얼마나 예뻐해 주실지 모르겠네요.:)


    >


    ​ ​ 2020년 교은쟈뇨은는 머리를 의미하는 흰 쥐의 해가 들었습니다.지난해는 황금돼지해라고 해서 금운이 잘 들어오는 사람도 있었을 것입니다.저는 올해가 잘 맞는 사람과 카드가 1로쥬옷눙데 우두머리가 됐으며 여러가지를 잘 해낼 수 있는 그런 용기를 얻었습니다.)​ 타로를 열면 전차 카드가 본인의 와서 내가 움직이고 활동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밝은 햇빛도 받았고, 은둔 자본인 달카드처럼 떠도는 물책의 어두운 구석들이 이제 와서 본인이 오지 않으면 올해가 잘된다고 했습니다.


    ​ 은 센다는 것이 돌고 돌아 흐름을 타기 때문에 그저 좋은 것만은 아니라고 하는데 그렇게도 이렇게 타로 카드 등을 통해서 운세를 보면 나쁜 기운이 있을 때는 약간 줄여서 무엇을 크게 벌리지 않는 것이 좋은 일 테스트 램이나 1에 대해서도 조심하는 편이 좋겠죠?그리고 좋은 기운을 얻은 때는 올 기회를 두려워하지 않고 잡고 도전하는 것도 나쁠 게 없다고 봅니다. 인연을 망설이지 않고 다가가 보는 것도 좋은 인연을 만드는 그런 열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타로점 좋은 곳을 검색해 보면 광고도 많고 정말 잘 볼 수 있는 곳이냐고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정말 심심풀이로 선생님은 타로를 잘 보시고, 조이타로 선생님의 직업운, 전직운 이런 것들은 소름끼칠 정도에요.사실현대인에게학업,직업,이직은금전적인것과도연결이되고삶의질을바꾸는데큰역할을하기때문에당신자신이중요한요소라고소견되기때문에한번은이렇게운세를보고내흐름을읽는것도자신만만합니다.​


    본인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꿰뚫어보는 통찰력으로 스토리에 도움이 되는 조언 많이 해주시고 미래 적중률도 좋은 조이선생님 추천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항상 건강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