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당신지 주파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5:07

    우주의 비밀을 알고 싶다면 모든 것을 에저니지와 주파수, 진동에 입각해 생각해라-니콜라 테슬라의 부유함, 행복, 건강하게 살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은 주파수를 올리는 것이었다.시크릿에서 지내닌자 유타카의 인입의 법칙을 인생에 적용하려면 이를 기록하세요!제가 모으고 싶지만 에쟈네지 주파수 아내 에쟈네지 주파수와 1의 치하 면 된다. 주파수를 높이면 건강, 풍요, 행복, 주파수가 낮아지면 질병, 빈곤, 불행해진다.


    >



    >



    >



    >



    >



    >



    >



    >



    >



    >



    >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유튜브 정민 사이트를 통해 본 이야기임을 밝힌다.그도 힘든 시간 속에서 도움을 받았다는 내용으로 알려줬기에 더 믿어보게 됐다.아직 많이 보지는 않았지만 정민 콘텐츠 몇 개를 보고 알게 된 사실은 인생에서 힘든 시기를 거치면서 나쁘지 않은 에너지를 높이고 삶의 질을 높였다는 것이었다.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항상 올리는 컨텐츠의 이야기는 이쪽에서 발췌~핵심 키워드와 이야기를 정리한 것을 나의 기억에 남기려고 카드 뉴스식으로 이미지를 만들어 포스팅 한 것이므로, 만약 자세한 내용을 듣고 싶다면 아래와 같은 주소로.www.youtube.com/watch?v=oV 일uRmUTNNY



    댓글

Designed by Tistory.